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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올 뉴 무라노 하이브리드 시승기(Murano Hybrid Test drive) - 2016.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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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한상기 오토프레스 Han S… 작성일16-07-09 00:00 조회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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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올 뉴 무라노는 2014년에 데뷔한 3세대의 부분 변경 모델입니다. 국내에는 2016년형에 추가된 하이브리드 한 가지만 판매되고, 트림도 플래티넘 하나입니다. 외관은 확실히 호불호가 갈리는 디자인이고, 실내는 패스파인더보다 좋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약간 허술한 면이 있긴 하지만 실내의 전체적인 구성은 괜찮은 편입니다. 2열 공간도 충분하구요.
동력 성능은 좋은 편이고, 시속 90km로 정속 주행하면 리터당 18km 내외의 연비가 찍힙니다. 체감 연비는 평균 이하로 느꼈구요. 그리고 덩치를 생각하면 회전 성능도 좋습니다. 반면 무라노는 굽은 길을 강하게 돌 때 간헐적으로 스티어링이 잠기는 것 같은 현상이 발생합니다. 제동력은 초기 반응이 약간 느리지만 전체적인 성능은 좋은 편입니다. 무라노 하이브리드는 차체가 큰 패스파인더보다 약간 비싸지만 5인승이라서 뭔가 포지션이 애매합니다. 돈을 더 주고 7인승 패스파인더나 익스플로러 대신 무라노를 살 이유가 별로 없다고 생각됩니다.
닛산 올 뉴 무라노 하이브리드 플래티넘
4,900×1,915×1,690mm, 2,825mm
2,488cc 수퍼차저+전기 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 총 출력 235마력
최대 토크 33.7kg.m/3,600 rpm
연료 탱크 용량 71.9
변속기 X트로닉 CVT
공차중량 1,915kg
타이어 235/65R/18
서스펜션 독립식 스트럿/멀티링크
복합 연비 리터당 11.1km
CO2 배출량 153g/km
가격 5,490만원
윤형건 교수 인터뷰
http://blog.naver.com/low_quality/220600053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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